ABOUT 패퀸 의상실  

패퀸의상실은 20세기 초 잔느 패퀸(Jeanne Paquin)으로 부터 영감을 받아 오픈한 상류층 여성을 위한 의상실이다. 잔느 패퀸은 'House of Paquin'을 운영하며 당시 여성들의 스타일을 선도 하였다. 언론은 패퀸의상을 입은 여성들의 패션 스타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모던하고 고도의 세련미를 가진 대상에게 '패퀸스럽다(paquinesque)'라는 신용어까지 사용하였다. 


"PAQUINESQUE"


패퀸은 옷으로 평범한 누군가의 아내, 누군가의 엄마 이기전에 고도의 세련된 주체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모던와이프 & 레이디 맘' 디자인 라인을 만들었다. 

OUR STORY

LADY MOM 을 위한 스타일 쇼핑몰, MODERN WIFE 의상실 패퀸 컬렉션 (Paquin Collection) 

PAQUINESQUE: 

MODERN, YOUTHFUL & HIGHLY SOPHISTICATED STYLE 

패퀸네스크 

특유의 현대와 젊음 그리고 고도의 세련된 스타일 

패퀸의상실은 연령 상관없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결혼한 주부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패퀸 고객은 "숙녀 맘 (LADY MOM) & 현대적인 아내 (MODERN WIFE)"라 불려진다. 

패퀸 디자인은 매우 정밀하고 품질이 뛰어나서 일상의 그늘에 가려진 그녀들에게 화려한 우아함과 멋스러운 내면의 카리스마를 풍길 수 있는 여성상으로 이끌어낸다. 

패퀸은 소비의 주체인 아내들에게 포커스를 맞추어 아내들이 만들어내는 HOME 이란 공간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다. 

DESIGNER PROFILE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